금강주택이 시흥시 시화MTV(멀티테크노밸리) 공동4블록에 들어설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를 24일부터 분양한다.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지하 1층·지상 최고 30층 6개 동, 총 930가구이며 전용면적은 59~84㎡로 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시화MTV는 시화호 북측에 위치한 간석지를 활용해 조성되는 택지지구로, 자연환경과 첨단산업이 어우러진 21세기형 첨단복합산업단지를 목표로 추진된다. 약 996만㎡의 면적에 유통, 첨단산업, 상업, 주거 기능을 갖추는 것은 물론 총 9천700여 가구 규모의 주거단지와 1만4천여 명 규모의 인구를 갖춘 도시로 조성할 계획이다.

시화MTV 중심에 들어서는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단지 앞으로 시화호가 위치해 오션뷰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대부분의 가구에서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단지를 설계해 자연 조망 프리미엄을 갖춘다.

단지와 유치원, 초·중학교 부지가 맞닿아 있어 길을 건너지 않아도 통학이 가능한 초품아 입지를 자랑한다.

수도권 광역교통망의 수혜도 톡톡히 누릴 수 있다. 시화MTV 인근으로 제2외곽순환도로(인천∼안산)가 2022년 착공에 나설 예정으로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출 전망이다. 2024년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 복선전철도 인근에 위치해 서울과 인접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시화MTV의 중심상업지역인 거북섬 상업시설과 인접해 편리한 생활 인프라는 물론, 인공서핑 복합해양관광단지인 ‘웨이브파크(예정)’가 가까이에 있고 아쿠아테마파크(예정)도 위치해 있어 여유로운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여기에 첨단산업을 중심으로 조성되는 시화MTV에 위치했기 때문에 직주근접의 입지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대부분의 가구를 4베이 구조(일부 5베이) 판상형으로 설계해 더 넓은 공간 활용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커뮤니티시설도 알차게 갖춘다.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장을 갖춘 골프연습장, 독서실, 스터디룸, 작은 도서관, 실버존, 주민 카페 등 다양한 취미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시설로 구성된다.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 견본주택은 시흥시 정왕동 2580에 마련된다. 분양 문의:☎1600-9769

<시흥>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