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이 주최하고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이 주관하는 ‘제28회 연천군 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 접수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이뤄진다.

음악, 무용, 사물놀이, 문학 등 4개 부문 17개 종목으로 펼쳐지는 청소년종합예술제는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학교 밖 청소년 중 초등학교 3학년 이상이면 단체, 개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코로나19를 고려해 음악, 무용, 사물놀이 부문은 영상을 접수받아 심사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문학 부문은 신청기간에 접수한 후 다음 달 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작품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부문별 최우수상을 수상한 개인이나 팀은 10월 개최 예정인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연천군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참가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연천청소년수련관(☎070-8852-0405)으로 하면 된다.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관계자는 "올해 청소년종합예술제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되지만 연천군 청소년의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문화, 예술 분야에 관심 있는 군내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했다. 

연천=정동신 기자 dsc@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