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치킨창업 시장의 새로운 강자 봉구통닭이 최근 신메뉴 출시로 가맹점이 더욱 활성화되면서 예비창업주 및 업종변경창업을 원하는 자영업자들의 관심을 끌며 전국적으로 지점 오픈이 이뤄지고 있는 중 지난 20일 연이어 군산 경장점이 성황리에 오픈하였다.

지난 4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디진닭’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던 ‘봉구통닭’이 7월 또, 한번 ‘원조닭볶음탕’ ‘감바스&바게트’ ‘경양식 함박돈까스’ ‘건어물 한상’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봉구통닭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대형 R&D센터에서 오랜시간동안 끊임없이 수정, 보완을 통하여 완성 된 마늘닭과 최근 선호도가 높은 매운맛을 가미하여 완성된 고추닭 등의 봉구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하면서 봉구만의 독특하고 특별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또한, 1900년 초 개화기의 분위기를 살린 브랜드로 개화기시대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현대의 세련된 감각이을 더한 ‘뉴트로(NEW+RETRO)’ 인테리어로 SNS에서 데이트코스, 핫플레이스 등으로 젊은층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중, 장년 층에선 지난 추억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며 다양한 연령층에서 큰 관심을 받고있는 독특하고 특별한 공간을 만들었다.

이처럼 소비자들의 입맛과 감성을 사로잡으면서, 지난 5월 27일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진심을 담은 치킨프랜차이즈 ‘봉구통닭’이 식품/치킨부문 대상을 수상하면서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업종변경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자영업자들과 예비 창업주들에게서 한층 더 큰 인기를 얻게 된 것이다.

한편, 봉구통닭은 보고싶다l주l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보고싶다 ▲ 스페셜티커피 인기브랜드 카페데일리 ▲ 스터디카페 핫브랜드 노벨스터디카페 ▲ 수제맥주 핫 브랜드 이태리양조장 ▲ PC방 최상위브랜드 스타덤PC방 등 업종별 대표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끈 이력이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경영진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치킨프랜차이즈창업 전문브랜드로 다양한 노하우와 운영방법으로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있다.

본사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2,000만원에 달하는 창업혜택 제공과, 로열티, 가맹비, 교육비 등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1금융권 은행과의 MOU를 체결하여 저금리 대출을 지원과 함께 최대 1억 대출 지원 혜택과 무이자 주류 대출, 최대 2억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있다. 

자세한 사항은 봉구통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