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이 평택시 용죽지구의 마지막 신축 단지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의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주택전시관은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 차원에서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신청은 단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사이버 주택전시관도 마련됐다. 사이버 주택전시관은 입지, 단지 배치, 세부 설계 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지하 1층·지상 27층 6개 동, 총 583가구 규모이다. 전용면적별 ▶74A㎡ 258가구 ▶74B㎡ 71가구 ▶84㎡ 254가구다.

이 단지는 대림산업만의 혁신 주거 평면 ‘C2하우스’를 비롯해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해 가구 구성 및 기호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설계 구조와 수납 극대화 등이 적용된 혁신적인 주거 평면이다.

모든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전 타입이 4베이 맞통풍 평면으로 구성돼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택배차량이 진입할 수 있도록 지하주차장을 높게 설계하는 등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수준 높은 커뮤니티시설로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등의 체육시설을 배치해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며, 개인오피스 겸 스터디룸 등 재택근무자를 위한 공간을 마련한 점도 눈에 띈다.

단지 중앙에서 조경환경과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온실카페를 설치할 계획이며 어린이 실내놀이터, 맘스스테이션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인근에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갖추고 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평택동부고속화도로 개통 호재다. 단지 바로 인접한 위치를 지나게 되는 이 도로는 평택시 죽백동에서 오산시 갈곶동을 이으며 향후 북으로는 용서고속도로, 남으로는 천안∼평택민자고속도로와 연결될 계획이다. 2024년 도로가 개통되면 경부고속도로 및 1번국도로 집중되는 차량 통행이 분산돼 일대의 교통 여건이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공장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까지 차량으로 약 10분대면 접근할 수 있는 직주근접 입지도 돋보인다.

이 외에도 평택시청, 대형 마트, 영화관, 보건소 등이 단지 반경 2㎞ 내에 자리하고 있다. 또한 강남역까지 이어지는 광역버스 노선이 인근에 개통 예정이며, 지제역 방향의 BRT 노선도 추가 개통될 예정이어서 더욱 탄탄한 교통망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주택전시관은 평택시 죽백동 625-4에 위치한다. 분양 문의:☎1600-0878

<평택>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