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가 오는 9월 16일부터 10월 30일까지 45일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시흥갯골랜선축제에서 진행될 랜선어쿠스틱음악제에 참가할 공연팀을 모집한다.

5일 시에 따르면 랜선어쿠스틱음악제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장기화됨에 따라 지쳐 있는 사람들에게 갯골의 아름다운 풍경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공연 영상을 제공함으로써 마음의 위로와 힐링의 기회를 선사하는 랜선 공연 프로그램이다. 

공연곡은 시흥갯골축제가 지속적으로 추구해 왔던 자연과 어우러질 수 있는 주제를 가진 창작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팀 모집은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진행하며, 신청 자격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어쿠스틱 뮤지션 중 자작곡으로 공연이 가능한 개인이나 단체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지만 만 19~39세의 청년예술가로 나이 제한이 있다. 

신청 가능한 인원은 총 10개 팀이며,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sgf@sgfestival.com)로 발송하면 된다.

랜선어쿠스틱음악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공연비와 추후 팀의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원본 촬영 영상을 제공하는 한편, 공연 영상은 축제기간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www.sg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의 문의사항은 시흥갯골축제 사무국(☎031-310-6747)으로 하면 안내된다.

시흥=이옥철 기자 oclee@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