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화다움, ‘경기도사격테마파크’ 종합광고대행사로 선정
상태바
(주)문화다움, ‘경기도사격테마파크’ 종합광고대행사로 선정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주)문화다움은 지난 10일, 경기도 체인 ‘경기도사격테마파크’의 2020년 웹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마케팅을 총괄하는 종합광고대행사로 선정됐다.

경기도사격테마파크는 수도권 최초의 사격을 주제로 한 종합 테마파크로, 2017년 종합사격장에서 명칭을 변경하였으며, 수도권 최고의 사격 테마파크로 거듭나기 위해 광고 대행에 대한 전문가 컨설팅을 의뢰해 왔다.

이에 (주)문화다움이 선정되어 지난 10일, 경기도 사격테마파크와의 공식 대행계약을 가졌으며, 관계자를 통해 이후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통해 경기도 사격테마파크의 공식 광고대행사로서의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주)문화다움 대표이사는 “경기도 사격테마파크가 경기도의 대표 레포츠 문화공간이자 하나의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온라인에서의 색다른 콘셉트 광고 영상을 통해 시민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문화다움이 기획, 제작할 이번 광고는 영상의 형태로 온라인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공공기관에서 지금까지 시도되지 않았던 ‘시리즈’ 형태로 제작 방향을 잡는다, 한 번 보면 누구나 방문해보고 싶게 만드는 유쾌한 스토리를 담을 것이라는 의도를 밝히며, 이르면 9월 첫 선을 보일 전망이다.

화성시에 소재하고 있는 문화다움은 지역 행사 및 축제, 디자인, 광고 마케팅 등 문화예술분야의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왔으며 올해 초 미디어사업의 본격 진출을 공표한 바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