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수로 품은 ‘테라스 타운하우스’ 전매도 OK
상태바
금빛수로 품은 ‘테라스 타운하우스’ 전매도 OK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라세느
  • 기호일보
  • 승인 2020.09.15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중심생활권 마지막 자리에서 들어서는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라세느’ 테라스 타운하우스가 분양에 들어갔다.
 

김포시 장기동 1894-9번지 일원(Bc-04블록)에 들어서는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라세느는 범양건영이 시공하며 총 286가구로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84㎡ 규모다.

타운하우스는 단독주택에 공동주택의 장점을 더한 주거 형태다. 내 집안에 탁 트인 테라스를 갖추면서 아파트의 장점인 보안, 커뮤니티시설, 유지보수 등을 강화했다. 전 층을 한 가구가 사용하는 수직형 설계로 소음 문제를 해결해 타운하우스만의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라세느에는 기존 테라스 타운하우스에서 한층 진화된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실내 놀이터, 독서실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며, 타운하우스에서는 드물게 지하 주차장을 설계해 차량을 보호하고 지상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에 넉넉한 테라스 공간도 제공된다. 지역난방 시스템을 갖춰 관리비 부담도 줄였다.

김포골드라인(김포도시철도) 장기역 역세권에 속해 공항철도와 5·9호선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에 22분 만에 닿을 수 있으며 마곡, 디지털미디어시티(DMC), 여의도, 광화문 일대로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김포의 명소인 금빛수로가 자리하며, 이 수로를 따라 2.7㎞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또한 유럽풍 스트리트형 수변상가 라베니체가 금빛수로와 연계돼 있어 이색적인 정취를 뽐내며, 각종 수상레저 시설도 갖췄다. 총면적 7만4천148㎡에 달하는 한강중앙공원이 금빛수로를 끼고 있는 점도 특징이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반경 1.5㎞ 이내에는 운양동 카페거리를 비롯해 CGV,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자리해 있다.

앞서 지난 1일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진행된 청약 결과 286가구에 1천15건이 접수돼 평균 3.5대 1 경쟁률로 전 타입 청약 마감됐다. 정당계약은 14일~17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특히 도시형생활주택으로 분류돼 계약 후에는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금융 혜택으로는 1차 계약금 1천만 원 정액제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낮췄다.

한편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카카오톡 일대일 고객상담을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에서는 가구 내부를 VR로 구성한 e모델하우스, 마감재 리스트 등도 확인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장기동 1888-9번지에 위치하며, 정당 계약 후 일반 관람 일정은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6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998-0010 <김포>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