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케이 폭로' BJ엉두 "심신미약 상태라 해명 방송 제대로 못해" 무슨 사연이길래?
상태바
'BJ케이 폭로' BJ엉두 "심신미약 상태라 해명 방송 제대로 못해" 무슨 사연이길래?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BJ 엉두(김연두)가 유튜버 겸 BJ 케이(박중규)의 반박에 또 다시 입장을 밝히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BJ 엉두는 17일 아프리카TV 공지 게시판을 통해 ‘저 심신미약상태라 어제 해명방송 제대로 못한거 맞아요’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리며 대중들의 시선을 모았다.

앞서 16일 BJ 엉두는 "아프리카 자체가 더럽다. BJ 케이, BJ 세야와 함께한 술자리에서 있었던 일을 폭로하겠다"며 아프리카TV와 유튜브로 생방송을 켰다. BJ 세야(박대세)에 대해서는 "모든 여자 다 술집여자 취급한다. 인성 개쓰레기"라고 폭로했고, BJ 케이는 자신에게 술을 먹이고 옷을 벗게 시켰다며 성희롱을 폭로해 논란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 BJ 케이는 "BJ 엉두와 저희 집에서 다른 BJ들, 일반인들을 합쳐 총 8명이 술을 마신 것은 맞다. 그러나 절대 강제로 BJ 엉두의 옷을 벗긴 적이 없다. 그 분이 스스로 벗은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 "BJ 엉두가 '자살하겠다’고 협박하며 금품을 요구해, 제가 어쩔 수 없이 돈을 주고 합의한 상황"이라면서 BJ 엉두와 주고 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일부 공개했다. 

이후 BJ 케이의 반박으로 상황이 반전되자 BJ 엉두가 "심신미약상태라 어제 해명방송 제대로 못한거 맞다. 다시 방송하겠다"는 입장을 밝혀 논란이 재점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