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신생활그룹은 자회사 뉴라이프코리아를 통해 예방건강 전문 브랜드 뉴라이프뉴트리션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994년 설립된 신생활그룹은 중국 내 56개 자회사 및 8000여개 점포를 소유하고 있는 대형 기업으로 화장품,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 일상에서 사용되는 건강 관련 제품들을 제조 및 판매, 연구개발하고 있다. 

신생활그룹은 지난 26년간 중국에서 큰 성공을 거둔 기업으로 26년간의 성공 노하우를 가지고 국민, 나아가 인류에 보답한다는 생각으로 뉴라이프뉴트리션을 론칭했다. 

각기 다른 환경, 생활습관, 식습관이 존재하는 만큼 건강도 개인에게 적합한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이에 뉴라이프뉴트리션은 전문가들의 상담과 시스템을 통해 나에게 맞는 영양소와 제품을 추천하며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건강식품 섭취에 있어 개개인의 식습관, 생활습관, 체질, 가족력 등이 모두 다른 만큼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건강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스스로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지 아는 이들은 많지 않은 게 현실이다. 

이에 뉴라이프뉴트리션은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좋을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 및 관련 제품을 추천해주는 자가진단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 서비스는 100인의 약사에게 검증된 알고리즘과 데이터를 토대로 AI 약사가 개인에 가장 적합한 맞춤형 영양성분조합을 추천한다. 

이밖에도 뉴라이프뉴트리션은 우리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인 건강을 고객 모두가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뉴라이프뉴트리션 관계자는 “뉴라이프뉴트리션은 모든 인류가 건강한 삶을 누리고 행복한 삶을 영위해가는데 함께 하고자 한다”며 “고객은 우리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고객들의 새로운 인생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