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경기남부본부 성남검사소, 장애인 복지시설 위한 함께하요 사랑나눔 개최
상태바
TS 경기남부본부 성남검사소, 장애인 복지시설 위한 함께하요 사랑나눔 개최
  • 이창호 기자
  • 승인 2020.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 성남자동차검사소는 지난 18일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소재 중증 지체장애인 거주시설인 우리공동체에서 ‘TS 함께해요 사랑나눔’을 개최했다.

이날 검사소는 전 직원이 동참해 모은 소정의 후원금을 우리공동체에 전달하고, 복지시설 차량 안전을 위해 차량 점검 봉사를 진행했다.

임희철 소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장애인 복지시설의 후원이 부족하다는 소식에 작은 도움의 손길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에는 감염병 예방 차원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해 장애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 못했지만,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남자동차검사소는 지난 2011년부터 우리공동체 장애인들과 함께 손잡고 나들이 하기, 목욕하기, 가족 초청 TS 행복 콘서트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한국교통안전공단은 교통사고로 피해를 입은 유자녀에 대한 장학금 제공 등 경제적 지원과 함께 장애인, 국가유공자 및 기초생활수급자에게 자동차검사 수수료 30∼100% 감면 등 사회약자에 대한 지원을 전개하고 있다.

성남=이강철 기자 iprokc@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