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삼송지구에 중소기업 근로자 대상의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접수가 다음달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가 이달 24일 고양삼송 A24블록 행복주택 총 947세대 입주자 공고를 진행한데 이어 다음달 19일부터 28일까지 모집 접수에 나서는 것.

고양삼송 A24블록 행복주택은 21㎡·36㎡·46㎡ 타입으로 구성되며 3호선 원흥역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국도1호선, 지방도 제371호선 등과 인접하며, 인근에 서울-문산고속도로와 GTX-A노선이 예정되어 있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고양삼송 A24블록 행복주택 입주자격은 중소기업에 재직중인 청년과 (예비)신혼부부, 장기근속자, 주거약자에 해당하는 무주택세대구성원이라면 지원가능하다.  

고양삼송 A24블록 행복주택은 중소기업근로자 전용주택답게 공급물량의 100%를 중소기업근로자에게 공급하고 생활권 내 직장이 있는 근로자에게 우선적으로 배정하여 출퇴근 피로도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고양삼송 A24블록 행복주택은 단지 앞에 초등학교가 위치하며 인근에 스타필드, 이케아, 롯데아울렛 등 대형 인프라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북한산 국립공원과 창릉천을 가까이 두었으며 근린공원과 수변산책길을 걸어서 누릴 수있어 여유로운 생활울 기대해 볼 만하다.

고양삼송 A24블록 행복주택은 젊은층이 주로 입주하는 단지인 만큼 다양한 편의시설이 조성된다. 단지내 어린이집은 물론 작은도서관, 주민운동시설, 유아·어린이 놀이터, 경로당 등을 마련하여 입주민들의 생활편의을 지원한다.

한편, 고양삼송 A24블록 행복주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H청약센터, LH대표콜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