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반월산단과 인접… 서울 강남권 빠른 이동 가능
상태바
시화·반월산단과 인접… 서울 강남권 빠른 이동 가능
■ 더 하이어티 오피스텔
  • 기호일보
  • 승인 2020.09.25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저금리 시대 정부의 강도 높은 부동산대책이 맞물려 주택시장이 얼어붙고 있다. 이에 대한 풍선효과로 전국 핵심 입지의 신규 오피스텔로 수요층이 집중되는 모양새다.

하지만 오피스텔 상품 특성상 임대 목적의 투자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임차인 모집이 수월하고 임대수익과 직결되는 공실 발생 우려가 적은 상품의 변별력이 중요하다. 고객의 상품 선별 기준이 까다로워진 만큼 주변 인프라와 배후수요, 교통편의는 물론 사업지 고유의 특화시설 및 커뮤니티, 개발 호재를 갖춘 프리미엄 오피스텔이 떠오르고 있다.

시흥시와 안산시 일원 시화MTV(Multi Techno Valley) 내 분양 예정인 ‘더 하이어티 오피스텔’은 사업지만의 장점이 뚜렷한 상품으로 수도권 서남부의 기대되는 상품 중 하나다.

‘더 하이어티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경기서남부는 반달섬, 세계 최대 인공서핑장 거북섬 웨이브파크, 송산 그린시티, 화성 국제테마파크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더불어 시화MTV는 첨단·벤처업종 등의 지식기반산업과 관광, 휴양, 여가 기능이 조화된 미래지향적 첨단 복합단지로서 수도권 내 여가 수요 흡수에도 용이하다. 사업지 바로 옆 로지스밸리를 비롯해 MTV물류단지, 시화·반월산단 36만여㎡의 풍부한 배후수요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다.

또 남안산나들목,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예정), 제2서해안고속도로, 성곡분기점 등을 통한 우수한 교통환경을 지녀 서울 강남권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더 하이어티 오피스텔’의 가장 큰 특징은 시화 최초의 풀퍼니시드 빌트인 오피스텔로 TV, 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등이 무상 제공된다는 점이다. 또한 바비큐장, 조깅트랙, 코인세탁실, 조식서비스 등 일부 프리미엄 오피스텔에만 적용됐던 커뮤니티로 특별하면서도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기계식이 아닌 100% 자주식 주차장에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주차가 편리하다.

홍보관 관계자는 "선호도 높은 소형 위주로 이뤄진 직주근접 대단지에 풍부한 배후수요, 프리미엄 커뮤니티, 다양한 개발호재의 ‘더 하이어티’만이 가진 상품성으로 많은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기존에 봐 왔던 단순한 오피스텔이 아닌 시화MTV 내 시그니처로 자리잡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 하이어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0㎡ 321실 ▶21㎡ 16실 ▶26㎡ 9실 등 총 346실로, 남다른 스케일과 프리미엄 외관으로 지하 1층·지상 14층 규모로 건립되며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구성된다.

홍보관은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88 2층에서 운영 중이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홍보관을 통해 가능하다.

<안산>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