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하안3동 하삼센터, 장애인 등 100가구 선정 ‘재래김’ 전달
상태바
광명 하안3동 하삼센터, 장애인 등 100가구 선정 ‘재래김’ 전달
  • 김영훈 기자
  • 승인 2020.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하안3동 하삼행복센터는 24일 관내 홀몸 어르신과 장애인 등 소외계층 100가구를 선정해 ‘재래김’ 100세트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재일 하삼행복센터 회장을 비롯해 김유숙 동장, 이선남 통장협의회장, 최인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장, 김재두 체육회장, 이혜순 새마을부녀회장, 이정우 바르게살기위원장, 윤순분 청소년지도위원장 및 단체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동 행정복지센터 공무원과 7개 단체 회원으로 구성된 하삼행복센터는 지난 2009년에 출범해  매년 설·추석 명절에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김재일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추석 명절을 맞아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매년 명절 때마다 물심양면 도움을 주신 단체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유숙 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가가호호 방문하여 선물 배달을 해주시느라 애써주신 단체장 및 단체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금은 모두가 코로나19로 어렵지만 그럴수록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꼼꼼히 살피고 그분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행사가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명=김영훈 기자 yhkim@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