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 한섬하우스F/X 청주점 오픈
상태바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 한섬하우스F/X 청주점 오픈
  • 조한재 기자
  • 승인 2020.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한섬하우스F/X(HANDSOME HAUS F/X)’ 청주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섬하우스F/X’는 한섬의 새로운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광역 상권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 아울렛 형태의 콘셉트 스토어다.

F/X는 Fashion Express의 약자로 도심에서 한섬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라는 의미다.

청주점은 총 3개 층(지하1층~2층), 1천204㎡ 규모로 조성됐다.

지하1층 여성 캐릭터(아카이브, Archive), 1층 여성 캐주얼(라이브, Live), 2층 남성(어반, Urban) 및 고객 라운지 등으로 구성된다.

타임·마인·시스템 등 13개 한섬 주요 브랜드의 남녀 의류·액세서리 등 1천500여 제품이 선보여진다.

한섬은 한섬하우스F/X 청주점을 통해 기존 아울렛 매장들과는 다른 고품격 쇼핑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매장 동선을 미술 갤러리 형태로 배치하고 매장 곳곳에 안락한 휴게 공간을 조성해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조성했다.

2층에는 54석 규모로  야외 테라스 형태의 프라이빗 라운지가 들어서며, 고객들이 ‘셀프 바(Self bar)’ 방식으로 음료를 즐기며 쉴 수 있도록 했다.

한섬 멤버십 등급에 따라 라운지를 이용 할 수 있는 횟수가 다르며, 당일 한섬하우스F/X 청주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한섬은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시그니처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2월 말까지 한섬 멤버십 고객과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2층 라운지 음료 이용권(테이크 아웃)을 제공한다.

한섬 관계자는 "지난 1년간 더한섬하우스 광주점과 제주점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한섬만의 정체성을 담아 이번 아울렛 매장 오픈을 준비했다"며 "청주 지역 고객의 니즈에 맞는 고품격 쇼핑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양주=조한재 기자 chj@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