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1년 1회 고졸 검정고시 대비 ‘핵이득 합격패스’는 한 번에 합격이 가능하도록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의 모든 혜택을 담았다.

현재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핵이득 합격패스를 구입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2021년 2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는 기본이론, 핵심 및 문제풀이, 핵심요약 특강과 실전 모의고사 등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강의 수강만 해도 4회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합격은 물론 고득점을 가능케 하는 탄탄한 합격 콘텐츠가 강점이다.

또한, 수험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는 검정고시 교재와 합격을 책임지는 과목별 전문 강사진의 강의 퀄리티 또한 상당한 수준을 자랑한다.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를 통해 학습, 수험 및 합격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출제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로 실력을 진단할 수도 있다. 과목별 성적분석을 통해 취약 과목에 대한 대비 또한 가능하다. 실전 모의고사 외에도 탄탄한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영어와 수학 기초 특강 역시 무료로 제공된다.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대비 ‘핵이득 합격패스’에 대한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