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으로 재인증받았다.

SQ인증제도는 기업의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정부에서 인증해 주는 제도이다. 공항철도는 SNS 등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고객 소통과 고객 의견을 빅데이터로 관리, 불편민원에 대한 서비스 개선활동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백진욱 공항철도 최고고객책임자본부장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이라는 명예로운 이름을 다시 한 번 주셨기에 더욱 책임감을 갖고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재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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