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러 충격' 장동민, 논란의 CCTV 공개... "범인 꼭 잡겠다"
상태바
'테러 충격' 장동민, 논란의 CCTV 공개... "범인 꼭 잡겠다"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쳐)
(사진=유튜브 영상 캡쳐)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장동민이 자택에 '돌멩이 테러'가 여전히 이어지고 언급해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장동민은 지난 8월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과 가족이 거주 중인 강원 원주시 집에 테러를 당하고 있다고 밝혔다. 외부에서 날아온 돌에 파손된 차량과 자택 외벽을 공개했다.

장동민은 이에 공개적으로 범인에게 경고했지만 테러는 계속 되고 있다. 장동민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가에 이어 자택에 가해지고 있는 돌멩이 테러 피해 상황을 공개했다.

장동민은 "여러번 테러를 밝혔고 요즘 어딜 가나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는데, 이런 것에 부응해서인지 집의 피해가 점점 더 커지고 있다"면서 "내 자동차 테러는 멈춘 상태인데 집에 계속 돌이 날아와서 식구들도 무서워 하고 나도 화도 나지만 걱정이 더 커지고 있어서 문제다"라고 했다. 이어 "경찰도 열심히 해주시고 걱정도 많이 하신다. 순찰도 많이 나오셔서 감사드리는데 그걸 아는지 어떤 건지 테러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라며 걱정했다. 그는 "손으로 던져서 이렇게 될 수 있을까 싶고, 많은 시청자들이 새총일 거라고 제보를 해주셨는데 나도 오디오 음성을 듣다 보니 돌 떨어지기 전에 괴상한 소리가 나더라"라며 "확신할 수 없지만 맨손이 아니라 다른 도구를 사용했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장동민이 공개된 영상에는 외벽에 돌이 부딪치는 소리가 선명하게 담겼다. 장동민은 "외벽이 저렇게 파손될 정도면 사람 몸에도 똑같은 충격이 가해지지 않겠나"라며 "꼭 잡아서 선처없이 처벌하도록 하겠다 이런 일이 나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완벽하게 잡도록 하겠다"라고 말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