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최종준비를 위한 양민 교수의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급소지문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혀 수험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본 특강은 총 16강(계약법 서론, 법률행위, 유치권 등)으로 구성됐으며, 올 10월 31일까지 인강드림 홈페이지에서 제한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서 자주 출제되는 핵심적인 영역을 급소지문으로 교육함으로써 해당 과목에서 합격점 또는 고득점을 받도록 돕는다.

해당 공인중개사 인강과 연계된 교재는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빈출 영역 50개를 급소지문으로 교육해 강의의 학습효과를 배가시킨다. 또한 필수문제와 사례문제를 수록해 실전에 적극 대비하도록 돕고, 학습자가 스스로 선별적인 집중학습을 할 수 있게 내용을 빈출, 급소, 주의 단계로 세분화했다.

이 같은 인강을 진행하고 교재를 직접 편저한 양민 교수는 부동산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과목 단기 점수 향상 솔루션을 제시한다. 특히 수강생이 해당 과목을 깊게 이해하고 고득점을 받도록 판례, 법조문, 사례를 통틀어 교육하고, 문제유형 확인법부터 출제 의도 파악 방법, 출제포인트 확인법까지 두루 가르쳐 업계에서 조명 받고 있다.

현재 인강드림이 선보이는 2020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민법 및 민사특별법 빈출족보집을 추가적으로 학습하면 해당 과목의 학습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본 교재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지문을 집대성한 족집게 지문 족보집이다.

한편 인강드림은 2020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1~7회 온라인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다. 누구나 무료로 응시하고 과목별(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등)/종합 석차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출제위원급 교수진 28명의 회차별 해설강의를 무료로 수강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