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기획위, ‘공유재산 관리’ 심의대상 6곳 현장방문
상태바
화성시의회 기획위, ‘공유재산 관리’ 심의대상 6곳 현장방문
  • 조흥복 기자
  • 승인 2020.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는 지난 20일, ‘2021년도 정기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심의대상지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황광용 위원장을 비롯해 구혁모, 박연숙, 이은진, 임채덕 의원이 참석했으며 ‘2021년도 정기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심의대상지 중 시 역점사업과 주민편의시설 사업 등 6곳을 방문해 공유재산 취득 전반을 점검했다.

이날 의원들은 ▶(가칭)봉담 와우리 복합문화도서관 건립사업 ▶병점복합타운(주1)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동탄2 버스공용차고지 조성사업 ▶동탄2 주41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가칭)반월도서관 건립사업   ▶송산그린시티 하수슬러지 처리시설 설치사업 현장을 차례로 방문해 관련부서로부터 추진현황을 청취하고 사업의 필요성과 취득의 적합성에 대해 질의·답변을 이어가며 계획안을 점검했다. 

이 자리에서 황 위원장은 "이번 임시회에 제출된 안건은 버스공영제 추진을 위한 차고지 조성과 주민편의시설 등 화성시의 미래와 시민 생활에 직결되는 사업인 만큼 현장에서부터 면밀히 검토하고 점검하겠다"며 "사업부서는 체계적인 계획과 사업 진행으로 수요자 중심의 시설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은 오는 23일부터 시작하는 제197회 화성시의회 임시회에서 심의 의결될 예정이다.  

화성=조흥복 기자 hbj@kihoilbo.co.kr 박진철 기자 jch@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