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하고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에 나섰다.

하나은행은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개형 소통공간인 하나원큐 M 웹진’을 창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원큐 M은 부동산 및 세무, 투자, 금융 등 똑똑한 자산관리부터 은퇴설계 및 건강, 라이프 등의 100년 행복 솔루션까지 알차고 유용한 전문가의 칼럼과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부동산 투어는 현장성을 느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전문가의 분석과 함께 시의성 있는 정보를 전달한다. 또 은퇴관리 노하우, 세무 및 상속·증여, 미술품 시장 등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도 제공한다. 또한 취미 및 건강, 여행, 미식 등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깊이 현명하게 ▶ 같이 기쁘게 ▶오래 행복하게라는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하나원큐 M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기존 손님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치 않은 공개형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모바일 및 태블릿,  PC 등 어디서든 최적화된 반응형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는 흐름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 정보와 삶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유용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겠다"며 "‘하나원큐 M’이 손님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가치 있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