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큐브(BESPOKE Cube)./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 비스포크 큐브(BESPOKE Cube)./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맞춤형 소형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큐브(BESPOKE Cube)’의 펀딩을 성황리에 마쳤다.

2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 삼성 비스포크 큐브 펀딩은 2억6천만 원으로, 목표의 620%를 달성하며 종료됐다. 이는 당초 목표였던 4천200만 원을 뛰어넘은 액수다. 이번 펀딩 가격은 39만9천∼44만8천 원으로, 정가보다 20만 원 저렴했다.

삼성전자는 가장 나다운 취향을 반영해 주는 ‘비스포크’ 콘셉트를 출시 방식에도 적용해 소비자와 함께 제품을 만들어 간다는 취지로 이 제품을 와디즈에 먼저 선보였다.

비스포크 큐브는 5~18℃까지 보관 품목에 최적화된 온도 설정, 온도 편차를 ±0.3℃ 이내로 유지해 주는 미세정온 기술이 적용돼 맥주, 와인, 화장품 등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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