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동국대학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동국대학교 전산원(이하 동국대 전산원) 광고학전공에서 2021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한다고 23일 전했다.  

광고학 전공의 지도교수는 “광고학 전공은 2년 내외의 과정에서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뿐만이 아니라, 미래 광고산업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광고기획자나 광고플래너, 미디어전략가, 1인 미디어 제작자, 광고디자이너 등 진로를 위한 학생지도를 하고 있으며, 2018년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공모전에서 대학생부 인쇄부문 장려상, 2019년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 주관한 <2019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인쇄광고 부문에서 대상의 영광을 차지하였고, 올해에는 기업의 후원과 동국대 전산원의 지원으로 성적 우수자 학생들이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빅스타 광고 디자인 페스티발’에 참여하였다. 동국대 전산원 광고학 전공은 앞으로 광고 산업의 협력기업과 산학협력협약(MOU)을 체결하여 광고인으로 거듭나려는 광고학 전공 학생들에게 학업뿐만 아니라, 직무를 위한 현장경험의 참여 등의 기회를 높이기 위해 실무중심의 교수진들이 헌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동국대 전산원은 주간학사과정 광고학 전공을 비롯하여 컴퓨터공학 전공, 멀티미디어학 전공, 정보보호학 전공, 경영학 전공, 관광경영학 전공, 심리학 전공, 사회복지학 전공, 행정학 전공, 영화학 전공을 운영중이다. 또한, 1년 4쿼터제 및 편입영어 강화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 The 플러스 과정을 신설하여 컴퓨터공학 전공도 운영 중에 있다.

직장인 및 주부 대상으로 운영되는 주말학사과정은 컴퓨터공학 전공, 경영학 전공, 심리학 전공, 행정학 전공, 부동산학 전공 등 총 5개 전공이 있다.

한편 동국대 전산원 지원자격은 대학교 제적자, 전문학사 소지자 등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입학원서 접수는 동국대 전산원 홈페이지, 유웨이어플라이 및 진학사어플라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최달호 기자 dgnew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