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성가족재단, 비대면 온라인 교육 및 공연 실시
상태바
인천여성가족재단, 비대면 온라인 교육 및 공연 실시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0.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여성가족재단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교육·문화 서비스인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운영한다. 

23일 인천여성가족재단에 따르면 이번 슬기로운 집콕생활의 첫 번째 강좌는 ‘집콕족을 위한 별미 레시피’ 요리특강이다.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메뉴 2가지를 소개한다. 인천여성가족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여성가족재단 교육사업부(☎032-517-1755)로 문의 가능하다.

두 번째 강좌는 김찬호 성공회대 교양학부 초빙교수와 함께하는 ‘랜선 인문학 여행 - 비대면시대, 사람은 무엇으로 연결되는가’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달라진 우리의 삶과 바뀐 일상에 적응하며 건강한 공동체로 살기 위한 메시지를 전한다.

마지막으로 10월 마지막 주에는 인천여성가족재단 오케스트라 앙상블과 함께하는 ‘시네마 클래식’ 온라인 공연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대중에게 친숙한 영화음악과 가곡, 팝 등을 클래식으로 연주한다.

원미정 인천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지속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자 온라인 교육·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면서 "이를 통해 코로나블루로 인한 심리적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kyr@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