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시설관리공단, 비상임이사 후보 27일부터 공모
상태바
양주시시설관리공단, 비상임이사 후보 27일부터 공모
  • 전정훈 기자
  • 승인 2020.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비상임이사의 임기만료 예정에 따라 비상임이사 후보자를 새롭게 공개 모집한다.

「지방공기업법」 등 관련규정에 따라 시장, 시의회, 공단 이사회가 추천한 7명으로 구성된 비상임이사후보 추천 임원추천위원회는 비상임이사후보 공개모집 등의 계획과 심사기준·방법 및 추천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했다. 

이에 따라 양주시청 및 공단 홈페이지, 지방공기업경영정보공개시스템 등에 공개모집 공고를 게시할 예정이다.

비상임이사후보의 주요 응모자격은 기업체(상시근로자 50인 이상)의 대표이사 또는 상임임원으로 7년 이상 재직경력을 가진 사람, 공무원 근무경력 10년 이상으로서 5급 이상의 재직 경력을 가진 사람 등이며, 세부적인 자격기준 및 지원서 등 관련서식은 시청 및 공단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상임이사후보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과한 후 임원추천위원회의 추천을 받아 시장이 임명하게 된다.

비상임이사는 이사회의 구성원으로 공단의 주요 경영정책을 심의.의결하고 경영에 대한 정책 제안, 자문 등의 경영지원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서 접수(공고)는 27일부터 11월 11일까지 방문 또는 등기우편접수 등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시설관리공단 기획감사팀 임원추천위원회 담당자(☎031-828-9715)에게 문의하면 된다.  

양주=전정훈 기자 jjhun@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