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컴퓨터활용능력2급/워드1급 자격증 취득 목표 달성위한 강좌 무료수강 이벤트 마련
상태바
한국장학진흥원, 컴퓨터활용능력2급/워드1급 자격증 취득 목표 달성위한 강좌 무료수강 이벤트 마련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자격증 교육기관 ‘한국장학진흥원’이 컴활(컴퓨터활용능력) 2급,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 교육과정의 수강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장학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자격증’을 입력하는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이 선보이는 자격증 과정은 접근성이 높으며, 경쟁력 있는 강사진이 독보적인 교육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인강의 경우 컴퓨터 활용능력 상시시험일정에 대비하는 이들을 위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기출문제 풀이와 함께 필기·실기요약 강의로 자격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짜여 있으며, 재직자내일배움카드로 직장인국비지원교육을 받고 있는 이들에게도 도움일 될 만한 자료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곳의 워드 1급 자격증 시험대비 온라인 강의는 MS오피스 자격증 공부를 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인강들이 준비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을 획득하기 위해 점수를 올리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강의들도 많다.

이외에도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50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이에 국가 기술 컴퓨터자격증 종류 취득을 위한 강의를 찾는 이들이나 워드프로세서 1급 실기 공부 및 컴퓨터학원강사가 되기 위한 독학 중인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교육기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자신에게 맞는 연봉 등을 알아본 후 관련 구인기관 취업에 활용할 수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