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한국장학진흥원’이 아동, 청소년 공부방 논술수업 전문가 하브루타지도사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하브루타’를 입력하는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의 하브루타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유대인교육법 하부르타를 다양한 교육에 접목시켜 학습자의 창의력, 논리적 사고력 발달에 도움을 주기 위한 교육이 이루어진다. 토의학습 및 독서토론 지도 방법과 다양한 토론주제로 토론수업을 이끄는 노하우까지 교육한다. 이에 독서논술지도사와 독서토론 교습소 강사도 강의 받을 수 있는 커리큘럼들이 준비되어 있다.

본 이벤트에 당첨되면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50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자격이 주어진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에 초등∙중등 하부르타 독서논술 공부방 및 학원 창업∙취업 등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자격증 교육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교육기관이다. 본원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관련 구인기관 취업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