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서울 논현동에 첫 전문매장 ‘한샘 키친바흐 논현점’ 30일 오픈
상태바
한샘, 서울 논현동에 첫 전문매장 ‘한샘 키친바흐 논현점’ 30일 오픈
  • 심언규 기자
  • 승인 2020.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은 3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KITCHENBACH)’의 첫 번째 전문매장 ‘한샘 키친바흐 논현점’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프리미엄 브랜드 ‘키친바흐’의 이미지에 걸맞은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이엔드 가구 매장이 집중된 논현동에 첫 번째 전문 매장이다.

매장은 인근 상권의 대형 평형대 아파트와 주택의 특성을 반영해 전시 공간을 구성했다.

특히, 아일랜드 식탁을 활용해 가족 또는 손님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라운지형 부엌이 눈길을 끈다. LED장식장, 와인장 등 고급 수납 옵션과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기기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건물 내 위치한 ‘도무스디자인’ 매장에서는 ‘코이노(KOINER)’, ‘피암(FIAM)’, ‘포토코(POTOCCO)’등 수입 거실 가구도 함께 구매 가능하다.

매장에서는 키친바흐 전문 디자이너에게 1대 1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한샘 부엌 디자이너 중 상담 및 설계 능력을 인정받고 전문 교육과정을 거쳐 선발된 인원이다.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다양한 부엌을 가상으로 구성해볼 수도 있다.

이를 위해 논현점 한정 제품인 ‘키친바흐 리미티드 에디션 딥 로즈’도 출시했다.

내년 초고가 리빙, 패션 시장 컬러 트렌드를 예상해 선보인 제품이고 수작업 우레탄 도장을 거친 것이 특징이다. 한샘은 앞으로도 논현점 한정 제품을 연 2회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2020년 하반기 키친바흐 신제품인 ‘미스티그레이’, ‘본브라운’, ‘제트블랙’ 등 3종도 논현점에서 가장 먼저 확인 가능하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한샘닷컴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구매한 고객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350만 원 상당의 ‘폰타나 아르테’ 조명을 제공한다.

같은 건물 내 ‘도무스디자인’의 수입 가구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