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읍 기업인협의회는 지난달 28일 파주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기업인협의회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기념행사에는 허순무 파주읍장, 한양수 시의회의장, 목진혁시의원, 안명규시의원과 박종찬 파주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회원사 및 기관·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지역경제 활성화와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김원구 대동단열㈜ 대표, 손경열㈜ 신성 대표, 윤태근 알토란㈜ 본부장, 박홍열 경인냉열산업㈜ 생산부 차장이 파주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이형식 경인냉열산업㈜ 대표와 이춘원 오뚜기냉동식품㈜ 대표는 국회의원 표창을, 석용찬 화남인더스트리㈜ 대표는 파주시의회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형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파주읍 기업인협의회 10주년을 계기로 회원 상호간의 친목 도모와 결속을 다지는 한편, 기업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상생·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허순무 파주읍장은 "기업인협의회 창립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역경제의 버팀목이 되고 있는 기업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 내 초·중·고 학생 15명에게 총 300만 원의 파주상공회의소 장학금을 수여했으며 오뚜기냉동식품㈜는 소외계층을 위한 냉동식품을 기부했다.  

파주=이준영 기자 skypro12@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