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11월 한달 간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거실가구를 대상으로 타임특가, 무료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타임특가 이벤트에서는 매주 한번씩 새로운 상품으로 3일 오전 10시까지는 거실가구 12종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테이블과 소파가 결합된 ‘홈바’형 리클라이너 ‘프라임 더홈’은 26% 할인하고 천연 면피가죽을 적용한 리클라이너 ‘프라임 리츠’는 27% 할인한다. 거실장 ‘클린트 모던’은 30% 할인한다.

한샘 하이 시리즈 소파 ▶하이 엠마 ▶하이 론다 ▶하이 모먼트 ▶하이 브리오를 대상으로 소파 2주 무료체험 이벤트도 연다.

고객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하이 시리즈 소파는 고급 천연가죽을 썼고 침대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신소재 하이브리드 패널을 적용해 꺼짐 현상을 줄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듀이 아르떼’ 패브릭 소파 출시를 기념해 우수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 홈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홈케어 서비스는 소파 살균케어와 집 전체공간을 대상으로 하는 피톤치드 살균케어 서비스로 구성된다.

‘듀이 아르떼’는 일반 패브릭 소파의 단점을 보완한 고성능 섬유를 사용해 오염 및 스크래치에 강하다.

한샘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거실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타임특가, 무료체험과 함께 패키지 구매 추가 할인도 제공하고 있느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