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탑모델콘테스트 MC 사진 왼쪽 이재연, 오른쪽 남만재 <사진출처_서울호서예전>
제8회 탑모델콘테스트 MC 사진 왼쪽 이재연, 오른쪽 남만재 <사진출처_서울호서예전>

지난 1일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위치한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서울호서예전)에서 제 8회 탑모델콘테스트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서울호서예전이 주관하고, YG케이플러스가 주최, 칼로바이(CALOBYE), 제이홀릭 메이크업이 협찬, 백지애웨딩(BECJIE), 보울룬(BOWLLOON), 밀린(MILLIN)이 후원한 탑모델콘테스트에는 모델과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남만재와 이재연이 MC를 맡아 대회를 진행했다.

MC 남만재와 이재연은 탑모델콘테스트의 주관사인 서울호서예전의 졸업생으로 작년에 이어 탑모델콘테스트에 재능 기부로 진행을 맡아 모교의 후배 양성을 돕고 있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탑모델콘테스트는 YG케이플러스가 주최하고, 서울호서예전이 주관하는 대회로 1회 대상 남주혁을 비롯하여 신용국, 손기성, 장태희, 김어진 등이 수상해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는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정부 방역 지침을 준수.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의무 착용, 출입자 명부 작성 기록을 이행하며 축소 진행했다.

최달호 기자 dgnew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