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한석봉도서관은 가을에 어울리는 사진과 인문학을 주제로 특성화 프로그램 ‘사진으로 들여다보는 세상’을 오는 11.7.(토)부터 진행한다.

‘사진으로 들여다보는 세상’은 클래식 사진기 26점 전시와 사진인문학 특강, 윤슬 김영훈 작가의 사진 전시회로 구성되었다.

11.7.(토)~11.26.(목)까지 펼쳐지는‘클래식 사진기 전시회’는 국립중앙과학관의 지원을 받은‘작은 과학관 프로그램’으로 아르거스 C3, 카메라 MC등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종의 클래식 사진기 26점을 한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평소 쉽게 볼 수 없었던 오래된 카메라의 표본을 볼 수 있는 기회이니  사진과 카메라에 관심이 많은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

11. 27.(금)에는 윤슬 김영훈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사진인문학 특강인 ‘사진철학 이야기’가 진행된다. 사진작가로서 가지고 있는 철학적인 생각을 비롯해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기 위한 기술 등을 전해들을 수 있다.

 아울러 김영훈 작가의 개인전인‘생의 환희, 꽃’역시 11. 30.(월)까지 한석봉 도서관 3층 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클래식 사진기 전시’와 김영훈 작가의 개인전은 기간 내에 한석봉도서관을 방문하면 예약 없이 관람할 수 있고 ‘사진 인문학 특강’은 가평군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aplib.go.kr)나  유선(031-580-4679)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가평=엄건섭 기자 gsuim@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