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에 있는 4개 공공기관과 협력해 조성한 ‘인천 사회적 경제 활성화 공동기금(I-SEIF)’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인천 사회적 경제 조직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I-SEIF는 인천공항공사,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항만공사, 한국환경공단이 공동 조성한 기금으로, 매년 사회적 가치 창출 지향성과 지속가능성을 보유한 인천시 사회적 경제조직을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다음 달 30일까지 위메프 기획전 페이지(front.wemakeprice.com/promotion/6168)에서 진행된다. ▶연기와 냄새 없이 전자레인지로 조리 가능한 간편 생선구이 ▶반려동물의 영양 보충을 위한 스틱형 간식 ▶섬유질이 풍부한 강화도 싸주아리 약쑥환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화장품 등 I-SEIF가 선발·후원하는 10개 사의 우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임남수 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온라인 기획전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 경제조직의 판로 확대 및 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천공항공사는 다양한 사회적 경제조직 지원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종진 기자 jongjb@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