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희 구리시 의원, 제2회 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장승희 구리시 의원, 제2회 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 윤덕신 기자
  • 승인 2020.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의회 장승희 의원이  제2회 (사)경기언론인협회가 수여하는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의정·행정대상은 (사)경기언론인협회가 경기도민의 권익증진 및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뛰어난 국회의원, 지자체장, 광역의원, 기초의원 등 총 40명에게 시상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찾아가는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장승희 의원은 초선 의원으로 모범적인 의정활동 수행은 물론 주민을 대표해 참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 마련에 최선을 다해온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특히  ‘구리시 민주시민교육에 관한 조례’ 및 ‘구리시 무주택 신혼부부 전월세자금 대 출이자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11건의 조례를 대표발의했고, 2020년 제4차 추가경정예산 예산결산위원장 및 2018 회계연도 결산검사 대표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집행기관의 예산편성이 자의적으로 흐르지 않도록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예산운영에 중점을 두고 재정의 건전성이 유지되도록 노력했다. 

한편, 장승희 의원은  "평소 의정활동을 펼치면서 부족한 부분이 많다고 느껴왔는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개인적으로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20만 구리시민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구리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시 의원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구리=윤덕신 기자 dsyun@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