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는 젊고 트렌디한 2035세대를 주 고객층으로 두고 있으며, 업계 최초 기업가치 1조 원 이상의 국내 대표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이다.
양사는 내년 상반기 중 홈페이지 및 앱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상호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자사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쏘카 할인 쿠폰을, 쏘카는 차량 이용 고객에게 대한항공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쏘카클럽 VIP회원은 쏘카 이용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경유해 쏘카 차량을 이용할 경우 상시 할인을 받게 된다. 제반 시스템이 구축되는 대로 제휴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안재균 기자 ajk@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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