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레더 커버(leather cover)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갤럭시 Z 폴드2 5G 레더 플립 커버’는 ‘갤럭시 Z 폴드2 5G’의 6.2형 커버 디스플레이부터 뒷면 글라스까지 완전하게 감싸 스마트폰의 모든 면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스마트폰을 가방에 넣어 다닐 때나 옷 주머니 안에서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천연 가죽의 고급스러운 질감과 슬림한 디자인의 ‘갤럭시 Z 폴드2 5G 레더 플립 커버’는 플립이 닫혔을 때뿐만 아니라 펼쳐진 상태에서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플립형 전면 커버를 열면 커버 디스플레이 화면이 켜지고 닫으면 자동으로 화면이 꺼진다.

갤럭시 Z 폴드2 5G 레더 플립 커버는 브라운과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9만9천 원이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천연 가죽 소재로 뒷면 글라스를 보호할 수 있는 ‘갤럭시 Z 폴드2 5G 레더 커버’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더 커버’를 처음으로 출시한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더 커버는 겉면에 엄선된 천연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안쪽은 고강도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더 커버 가격은 2만2천 원이다.

한편 ‘갤럭시 Z 폴드2 5G 레더 플립 커버’와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더 커버’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쿠팡·11번가·G마켓·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