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대한곱창 대전엑스포점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소곱창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은 일명 화사곱창으로 전국 곱창대란의 주역브랜드이기도 하다. 2020년 화사 포함한 글로벌 아티스트 마마무를 모델로 선정하여 현재 80여개의 가맹점이 성업중에 있다. 

군자대곱창은 2030세대가 좋아하는 히트 브랜드이자, 창업시장에서도 젊은 2030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소곱창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금번 오픈한 대한곱창 대전엑스포점은 대전 유성 엑스포 과학 공원 인근, 대전MBC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데, 프레오픈부터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 고객만석과 웨이팅 행렬을 일으켜서 대한곱창 브랜드 파워를 실감케하였다. 

사진 : 대한곱창 대전엑스포점
사진 : 대한곱창 대전엑스포점

대한곱창은 2030세대들의 감성을 아우르는 뉴트로타입의 컨셉을 기본으로 하여, 무궁화, 태극마크, 한국인의 정서를 재해석한 복고풍의 컬러를 가지고 있다. 매장의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적 분위기를 연출하여 즐겁고 유쾌한 감성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메뉴에서도 대한곱창 모둠구이는 곱창과 대창, 막창, 그리고 양파, 단호박, 부추 등 신선한 야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데, 다양한 특제 소스가 제공되어 색다른 재미를 준다. 특히 곱창, 부추, 김치와 함께 즐기는 곱창삼합이 대한곱창의 시그니처이기도 하다.    

대한곱창은 즐기고 느끼고 경험하는 새로운 컨셉을  바탕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시장의 위축과 장기적인 창업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신규매장 오픈, 오픈매장의 만석과 고객웨이팅, 해당 지역맛집명소로 자리잡는 선순환을 이루어내고 있다. 

그리고,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조치에도 가맹점 매출이 하락하지 않고 있으며, 배달앱의 야식 카데고리에서 지역 우수맛집으로 대한곱창 여러가맹점 등이 선정되기도 하였다. 

한편, 대한곱창은 가정간편식 HMR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데, 소곱창불군만두와 곱창전골 등이 출시되어 판매중에 있다. 

소곱창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