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오산시 원동 일대에 들어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분양에 나선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는 원동 712-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18개 동, 전용면적 65~173㎡ 총 2천33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65㎡ 445가구 ▶74㎡ 217가구 ▶84㎡ 1천515가구 ▶93㎡ 67가구 ▶108㎡ 76가구 ▶127㎡ 15가구 ▶169㎡ 1가구 ▶151㎡P 2가구 ▶173㎡P 1가구로 구성된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는 우수한 자연환경과 교통, 교육, 편의를 모두 가깝게 누리는 쾌적한 주거 여건을 자랑한다. 배산임수 입지로 동측에는 마등산이 위치해 있고 단지 바로 앞에는 수변공원 조성이 예정돼 숲세권·공세권 대단지 아파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업지 반경 2.5㎞ 내 지하철 1호선 오산역과 오산환승센터가 있으며, 1번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오산나들목도 인접해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 원동대로가 개통될 예정으로, 개통 시 5분이면 동탄신도시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원당초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성호중·운암중·운천고·성호고·운암고 등도 인근에 위치한다. 또 롯데마트, CGV, 오산한국병원, 오산종합운동장, 오산시청, 경찰서 등 편의시설과 관공서가 가까이 있다.

오산시 최초로 조성되는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그동안 지역에서는 보지 못한 1군 브랜드 롯데캐슬의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 및 일조권, 통풍을 극대화했다. 또 주방 팬트리, 알파룸, 안방 드레스룸, 현관 창고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도 높였다.

특히 지역 최대 규모인 약 1만1천㎡의 대규모 특화 커뮤니티를 조성해 입주민의 주거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커뮤니티는 크게 패밀리존, 액티비티존, 에듀존, 컬처존 등으로 구성되며 오산 최초의 단지 내 실내수영장을 비롯해 실내골프클럽,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키즈카페, 키즈짐, 어린이도서관, 멀티코트, 다목적홀 등이 도입될 예정이다.

친환경 조경 설계도 눈여겨볼 만하다. 마등산과 수변공원의 동서 녹지축을 연결하는 중앙광장 배치를 통해 개방감과 녹지 프리미엄을 강화했으며 벚나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산책로인 ‘블라섬로드’, 수경시설과 휴게공간이 어우러진 ‘리조트플라자’, 모험심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어린이들의 아지트인 ‘플레이가든’ 등이 도입된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는 누구나 믿고 보는 톱 클래스 명품 배우 이정재가 광고 모델로 참여한다. 휴식이 일상이 되는 공간, 삶의 여유로움과 새로운 경험이 시작되는 공간으로 조성된다는 단지의 키 메시지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오산시 원동 176-1번지 일원에 마련되며 11월 오픈 예정이다. 분양 문의:☎1811-7890

<오산>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