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패브릭(지오(화이트)속커튼, 타코마(화이트) 생활암막커튼, 루나(브릭오렌지)러그 사용)으로 꾸민 거실 모습<한샘 제공>
한샘 패브릭(지오(화이트)속커튼, 타코마(화이트) 생활암막커튼, 루나(브릭오렌지)러그 사용)으로 꾸민 거실 모습<한샘 제공>

한샘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공간에 따른 맞춤형 커튼(Curtain), 블라인드(Blind), 러그(Rug)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인테리어 스타일과 용도에 맞는 소재, 색상의 커튼, 블라인드, 러그를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이다.

가까운 한샘 디자인파크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거나 기획전을 통해 상담신청을 하면 한샘의 전문 ‘홈 스타일리스트(Home Stylist)’가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제품별로 실제 시공된 제품의 모습을 보며 상담이 진행된다. 

‘오더 메이드(Order Made)’로 패브릭 제품의 정확한 상담과 실측, 시공, AS 등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페이지에는 한샘의 인기 패브릭을 금액대별, 라이프스타일별로 구분한 5가지 패키지인 ▶호텔라이프 ▶신혼라이프 ▶감성라이프 ▶우리가족라이프 ▶프리미엄라이프가 눈길을 끈다.

각 패키지는 침실, 거실, 서재 등 실제 모델하우스 공간에 한샘 전문가가 꾸며놓은 패브릭 제품을 최소 70만원대부터 전시한 모습을 볼 수 있어 구매 후 변화된 집 공간의 모습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한샘 ‘홈 스타일 컬렉션’의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한샘 공식 온라인페이지 ‘한샘닷컴’의 ‘이벤트/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접수가 가능하며, 신청 후 24시간내 상담직원의 해피콜이 진행된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