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상상캠퍼스 29일·30일‘내 늙은 요정들 이야기’ 유튜브 실시간 송출
상태바
경기상상캠퍼스 29일·30일‘내 늙은 요정들 이야기’ 유튜브 실시간 송출
  • 임하연 기자
  • 승인 2020.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는 지난 4월 융복합 창작 공연 지원사업에 선정된 극단 진아언니 작품 ‘내 늙은 요정들의 이야기’를 경기상상캠퍼스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송출한다고 24일 밝혔다.

할아버지와 할머니들의 액션 히어로물 ‘내 늙은 요정들의 이야기’는 ‘문을 지키는 경비원 할아버지와 거리의 벤치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할머니들이 요괴로부터 아이들을 지킨다면?’이라는 엉뚱한 상상에서 시작해 전자음악과 스토리텔링을 접목한 융복합 어린이 연극이다.

공연은 대학교 근처를 매일 산책하며 경비원 할아버지와 인사를 나누며 지내는 엄마와 아이 중 아이의 실종으로 시작된다. 엄마는 경비원 할아버지에게 아이의 행방을 물어보는데 경비원 할아버지의 모습이 어딘가 수상하다.

사실 경비원 할아버지는 요괴로부터 아이들을 지키는 일을 하고 있고, 요괴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할머니들도 벤치와 정자에 앉아 아이들이 요괴에 잡혀가지 않게 하기 위한 회의를 진행하면서 공연이 전개된다.

공연은 오는 29∼30일 오후 2시와 5시  경기상상캠퍼스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랜선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연 관람 중 ‘온라인 관객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20명을 추첨해 상상캠퍼스에서 채취해 직접 만든 꽃차와 상상캠퍼스 머그컵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상상캠퍼스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scampu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하연 기자 lhy@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