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는 문화누리카드 이용 촉진을 위해 오는 12월 6일까지 ‘문화누리카드야! 겨울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도내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6일까지 전국 국 문화예술·관광·체육 분야 가맹점에서 문화누리카드를 5만 원 이상 사용한  뒤  ‘경기문화누리’ 카카오톡 채널 대화창으로 성명, 주소, 휴대전화 번호, 법정 생년월일 6자리, 문화누리카드번호 16자리, 결제 영수증 이미지를 발송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단, 10월 11부터 내달 6일까지 문화누리카드 지원금 사용 내역만 인정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경기도사회적경제기업에서 생산한 건강 잡곡 꾸러미 또는 참기름·들기름 세트도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의 제품을 증정함해 지역 자원 활용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실을 방침이다. 또 핫팩, 담요 등 방한용품과 방역용품을 포함한 ‘월동준비박스’를 제공해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같은 날 9일 경기문화누리 카페 게시 혹은 개별 문자 발송을 통해 안내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누리 카페(https://cafe.naver.com/ggasc) 또는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031-296-1654~6)로 문의하면 된다.

임하연 기자 lhy@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