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구글 모바일게임 환불 대행 전문업체 퍼펙트환불이 환불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환불 수수료 비용 부담을 줄인다고 밝혔다.

구글 환불 전문 ‘퍼펙트환불’은 오랜 기간의 운영 및 환불 서비스 노하우로 환불이 극히 어려운 사례에서도 전액환불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받는 업체다. 

실제로 이미 사용한 아이템까지도 환불을 성공시키며 많은 단골 고객을 보유한 우리나라 모바일 게임 환불대행 1세대 업체다.

퍼펙트 환불 관계자는 “환불대행 업체에 대한 수요가 최근 크게 늘면서 환불대행 사기 피해도 급증했다”며 “환불 사기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정식 사업체가 아닌 업체를 선택하지 말아야 하며, 환불 전 미리 정확한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환불대행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대표번호 및 카카오톡을 통해 연중무휴로 24시간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은 60일 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일부 업체들은 환불 대행을 진행할 여력이 없음에도 기존의 업체들을 사칭해 선수수료를 요구하거나 환불대행이 가능한 것처럼 속여 거짓광고를 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라며 “구글은 미국 본사에 비하여 한국지사가 환불을 받기가 어려워 노하우가 있는 곳에서 환불대행을 진행하여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퍼펙트환불은 기적의검 환불, 스테리테일 환불, 라루나판타지환불, 라그나로크 오리진 환불, 일루전커넥트 환불 등을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전문 업체로, 구글과 애플 등을 통해 결제한 모바일 게임의 환불을 대신 맡아 진행해주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