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복지사1급이 지금 시작해도 최종 합격할 수 있는 ‘초단기 패스’를 운영 중이다.

△혼자서 방대한 양을 공부하려니 막막한 수험생 △사회복지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는 준비생들 △1년에 한 번 뿐인 자격증 취득 기회를 위해 재도전하는 수험생 등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이다.

사회복지사1급 시험은 1년에 딱 한번만 치러지는 시험이다. 2020년 시험의 경우 합격률이 32.9%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쉬운 시험은 결코 아니다. 2021년 시험은 내년 2월 6일 예정돼 있다.

이에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은 단기간 빠른 합격을 위해 전문 교수진과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연구소가 만든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학습 효율을 극대화 시킨다. 여기에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해 시험 전 최종 점검도 가능하다.

저자 직강의 온라인서점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교재도 포함된 과정이다. 이 외에도 수험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 매너지의 관리 서비스를 비롯 학습 환경 지원을 모두 제공한다.

현재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는 비전공자였지만 한번에 합격한 합격생, 두달 만에 합격한 합격생 등 다양한 합격 수기 및 노하우를 확인해볼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은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사회복지사 교육 1위’를 차지한 연구소의 합격 커리큘럼과 많은 합격자들이 선택해 온라인서점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를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강의만족도 100%(에듀윌 강의만족도 조사결과 2019.04 기준)의 비교불가 교수진까지 수험생들의 합격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