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1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전 과정 강의를 100%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인강드림이 무료로 제공하는 주택관리사 인강은 합격완성 7단계 커리큘럼 교육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험일정에 맞춰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요약&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 ▲족집게특강으로 진행된다. 

특히 모든 강의는 10년 이상의 경력으로 수많은 주택관리사 합격자를 배출한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이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주택관계법규, 주택관리실무 과목을 각각 맡아 진행하고, 체계적인 시험공부방법과 합격 노하우를 제시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주택관리사 인강 추천으로 언급된다. 

인강드림은 현재 ‘주택관리사 11월 1,2차 기본이론’ 강의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기본이론 강의는 개념 정립 및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는 단계이며, 1차 강의는 하루 4시간 12회 과정으로 총 48강, 2차 강의는 하루 4시간 8회 과정으로 총 32강이 시험일정에 맞춰 제공된다. 

11월 주택관리사 1,2차 기본이론 인강은 오후 6시까지 업로드 되어 제공되고, 1차 과목 시간표는 ▲수-시설개론(조현행 교수) ▲목-회계원리(신주영 교수) ▲금-민법(정태영 교수), 2차 과목 시간표는 ▲월-관계법규(유연철 교수) ▲화-관리실무(김혁 교수)로 편성돼 있다. 

해당 강의는 최근 출간된 2021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교재를 활용해 시험을 준비하면 더욱 효율적으로 학습하는데 도움될 수 있다. 주택관리사 기본서는 시험에 출제될 확률이 높은 핵심이론으로 구성된 체계적인 수험서다. 핵심 키워드 제시를 통해 명확한 학습방향을 제시해주고, 출제부분에 해당하는 기출 회차를 표기해 학습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본문제, Q&A를 통한 실전 연습을 할 수 있고, 체계도와 도표. 사진을 활용해 수험생들의 이해력을 높여 효과적인 학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주요 판례 및 참고내용, 적중 예상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선착순 30명에게 2021 주택관리사 입문서+입문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2021 주택관리사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입문서 교재는 최신 출제경향 및 개정사항이 완벽 반영돼 있고, 필수용어 수록 및 기본개념이 정리돼 있어 초보 수험생들의 이해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모든 수험생들을 위해 퀄리티 높은 강의를 무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