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 이번 달부터 실시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이 계속해서 예비창업자들에게 화제가 되며 정직한 운영철학이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우리나라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메리 시리즈, 구슬 시리즈, 흑당 시리즈, 밀크폼 시리즈 등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메뉴를 기반으로 디저트 음료 시장을 이끄는 14년 차 장수 브랜드이다. 

매월 1030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면서 올해로 1400호점 오픈을 맞이한 요거프레소는 계속해서 브랜드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한편, 다채롭고 먹음직스러운 메뉴 라인과는 반대되는 요거프레소의 담백한 인테리어는 브랜드의 운영 철학과 연결되며 주목을 받았다. 

‘미니멀 라이프’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그대로 담은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매장 인테리어는 불필요한 조형물이나 튀는 컬러 없이 안락한 공간 제공에 집중하고 있다. 

공간 내 피로도를 줄 수 있는 요소를 제거하여 오롯이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반짝 유행 인테리어가 아닌 오래 갈 수 있는 매장을 만들어 장기적으로 경제적 효과를 꾀한 것이다. 

이러한 요거프레소의 정직한 해석이 담은 인테리어는 이번 달 창업 프로모션의 효과로 시장 내 재주목을 받고 있다.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에서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은 창업 비용 중 가장 큰 부담으로 다가오는 ‘인테리어’ 영역의 절반을 본사에서 지원하는 역대급 혜택을 담았다. 

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부분의 실 부담액을 절감해주는 해당 프로모션은 초반부터 꾸준히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는 중. 

테이크아웃 카페 브랜드 요거프레소 창업에 대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및 개설 문의 전화, 카카오톡 채널 요거프레소 창업 등을 통해 심층적으로 상담받을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