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이천시청소년재단 서희청소년문화센터는 오는 5일 2020년 청소년 동아리활동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2020년 청소년동아리 참여예산제 참가 동아리를 대상으로 청소년 참여 및 문화 교류 등 축제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지역 청소년들의 참여문화 확산과 동아리활동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자리다.

또한 지역 변화의 주체로서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청소년 성장을 지원함과 아울러 청소년을 존중하는 이천시 시책 추진 기반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실시한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초청공연 및 심사를 제외한 모든 일정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철저한 방역 및 안전관리를 위해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발표팀은 행사 당일 줌(Zoom) 플랫폼을 통해 대표 청소년이 사회·문화·과학 등 해당 분야 발표를 진행한다. 공연팀 역시 공연영상을 제출해 당일 영상 송출을 통해 그간 갈고 닦아 왔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동아리 공연 및 발표가 완료된 후 연간활동 총평가회의 및 심사를 진행해 수상자를 선정하며 상장 및 상금은 추후 개별 전수할 계획이다.

모든 행사 과정은 유튜브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채널에서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돼 이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