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 5년간의 이야기 담은 포럼 4일 개최
상태바
경기문화재단,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 5년간의 이야기 담은 포럼 4일 개최
  • 임하연 기자
  • 승인 2020.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문화재단은 대표적인 생활문화지원 사업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 5년간의 이야기를 담은 포럼을 오는 4일 저녁 7시 개최한다.

문화예술분야의 전문가를 비롯해 지역에서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기획자와 생할문화디자이너(활동가)까지 참여하는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경기문화센터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oh1110)을 통해 생중계한다.

포럼은 4일 오후 7시 2020 생활플랫폼 포럼 ‘달밤토크 : 생활문화플랫폼 5년간의 이야기’를 제목으로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초기 기획의도와 이후 성장과 변화, 생활문화플랫폼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 2021 생활문화플랫폼의 정책적 미션과 새로운 시도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지난 5년간 도내 31개 시·군 내 55개 플랫폼들에서 진행한 다양한 생활문화 이야기를 2시간 동안 담아낸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포럼은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 5년의 성찰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내년도 경기도형 생활문화 사업의 방향과 생활문화플랫폼 사업을 담은 영상(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소개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포럼 일정과 정보는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하연 기자 lhy@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