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e커머스 롯데온은 9일부터 25일까지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롯데온은 ‘내가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설문조사를 실시해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무작위로 엘포인트(L.Point)를 100점부터 5만 점까지 지급한다. 설문조사 참여 고객 중 선착순 2만 명에게는 ‘롯데온 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14일부터 진행하는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 본 행사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할인을 비롯해 매일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 행사 상품으로는 ‘마르니 트렁크백’, ‘생로랑 숄더백’ 등 명품을 비롯해 ‘애플 아이폰 12’, ‘다이슨 에어랩’, ‘제네바 스피커’, ‘LG 시네빔’ 등이 준비됐다.

올 한해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 ‘롯데온 어워즈’는 13일까지는 진행된다. ‘집밥족’을 위한 ‘쿠쿠 6인용 IH 전기압력밥솥’,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일리윤 바디워시’, 숙면을 위한 ‘에이스침대 원 매트리스 CA2 슈퍼싱글사이즈’ 등이 대표적 할인 품목이다.

롯데e커머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연인 혹은 나를 위한 선물 및 홈파티 용품 등의 테마로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엘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종국 기자 kj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