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가 우수 농산물 홍보를 통해 농가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한  이천햅쌀 홍보 및 판촉행사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는  한영순 지회장을 비롯해 14개 읍·면동 회장단 및 산하기관장들이 참석해 지난 12일 오전 이천시외버스터미널 앞에서 열렸다.

이와함께 이천농협에서도 우수한 이천 쌀을 알리는데 동참하는 차원에서 쌀을 협찬하기도 했다.

이자리에서는 홍보차원에서 일반 소매가 2만 원(4㎏)상당의 이천햅쌀 230포를 1만5천 원에  할인 판매했다.

한영순 지회장은 "우수한 이천쌀을 알리기 위해 협조해준 회원과 이천농협 이덕배 조합장을 비롯해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로 우수한 이천농산물인 이천쌀은 물론 게걸무, 인삼, 산우유 등도 홍보와 판촉활동을 펼쳐 농가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경기도의회 농수산분과 김인영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경기도내 우수한 농산물을 알려 농가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사업예산 편성을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햅쌀 홍보 및 판촉행사는 경기도가 우수 농산물 홍보 및 농가도움을 위해 실시한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