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18일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은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주상복합용지 Ebc-2 일원에 지하 3층·지상 49층 3개 동, 총 66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최근 실내 생활시간 증가로 높은 수요자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중대형 면적 위주로 구성되며, 전 타입이 4베이 이상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로는 ▶78㎡ 86가구 ▶84A㎡ 170가구 ▶84B㎡ 169가구 ▶93A㎡ 90가구 ▶93B㎡ 135가구 ▶93C㎡ 3가구 ▶93D㎡ 7가구다.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은 힐스테이트 브랜드로 선보이는 만큼 실수요자의 취향과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탁월한 상품 설계로 실수요자들의 주거 만족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전 가구 남향 위주로 조성되며, 단지 간 조망 간섭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배치될 계획이다. 외관에는 커튼월룩을 적용해 고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지상 49층 높이로 조성돼 일대 랜드마크로 평가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93C, 93D(5베이)를 제외한 전 타입이 4베이 판상형으로 조성돼 채광 및 환기가 우수하며, 최대 2.6m의 높은 천장고로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 조경에는 에버랜드 조경을 맡은 바 있는 삼성물산 조경사업팀(옛 에버랜드, 예정)이 나서 이색적인 공간을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을 비롯해 사우나와 주민운동시설, GX룸, 스터디룸, 어린이집, 경로당,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 단지 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단지는 고덕국제신도시 핵심 입지 비즈니스 콤플렉스타운에 위치한 만큼 입지적 장점도 두루 갖추고 있다.

우선 수도권 1호선 서정리역과 차량 6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SRT 수도권 1호선이 정차하는 지제역도 1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은 물론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서정리역과 지제역을 연결하는 수원발 KTX 직결사업도 추진되고 있어 철도교통망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가칭)고덕초등학교, 고덕중학교가 2023년 9월 개교 예정이며 약 16만7천㎡ 규모의 교육특화구역인 고덕국제신도시 에듀타운에는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 신설이 계획돼 있다. 단지 가까이 서정리천 수변공원과 함박산 중앙공원 등이 위치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계약일정은 내년 1월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 동안 이어질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의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동 1102-2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이버 견본주택 주소는 https://m.hillstate-hec.co.kr/Salesinfo/s_place_view_renew.aspx?apt_num=116이다. 사이버 견본주택에는 견본주택을 온라인으로 재현해 놓은 가구별 VR영상을 마련해 수요자들이 단지 내부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분양 문의:☎1811-0133

<평택>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