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섬전자가 내년 1월 1일부터 한 달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행사를 마련해 가전·모바일 제품 등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삼섬전자가 내년 1월 1일부터 한 달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행사를 마련해 가전·모바일 제품 등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올 한 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견뎌 낸 국민 모두가 새해를 희망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취지의 행사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가전·모바일 등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고객들은 1등급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 21㎏ 세탁기, 16㎏ 건조기 등 인기 제품을 삼성닷컴 등 온·오프라인 특정 행사점에서 한정된 수량에 한해 100만 원 이하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특가 이벤트 외에도 이번 세일 페스타에 가전과 모바일 제품을 포함, 총 86개의 행사 기획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비 신혼부부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혼수 고객의 경우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클럽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소상공인 고객은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시대에 맞게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풀옵션 캠핑카(1명)를 받을 수 있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